온양온천 가족탕 가볼만한 곳 3곳 추천
충남 아산에는 국내 대표적인 온천 관광지가 무려 3곳이나 있습니다. 아산온천과 도고온천, 온양온천 등인데요. 아마 많은 분들이 한번쯤 이름을 들어봤을 만큼 높은 인지도를 자랑하는 곳입니다. 이 중에서도 온양온천은 대전 유성온천 다음으로 많은 이용객이 방문하는 곳인데요. 온양온천 가족탕 으로 가볼만한 곳을 몇 곳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온양온천은 어떤 곳일까?
국내에서 가장 오래된 역사를 자랑하는 온천여행지입니다. 무려 1300년이나 되었다고 하는데요. 더욱이 수질도 좋고 수량도 풍부한데다 신경통이나 관절염, 피부염, 위장병, 고혈압 등에 효과가 있다고 알려져 많은 관광객들이 찾는 곳입니다.
온양제일호텔 가족탕
이 호텔 내에는 일반 객실도 있지만 가족탕을 이용할 수 있는 객실도 있어서 여행을 위해 가족단위로 방문하기에 적합한 것이 특징입니다. 가족탕 스위트룸은 3시간 기준 이용요금이 8만원이며, 성인 4인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월요일에서 목요일까지 평일 12시부터 16시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숙박할 경우 별도의 숙박요금을 지불해야 합니다. 스위트룸이 아닌 일반룸도 있으며 성인 2인 기준으로 3시간에 5만원에 이용 가능합니다.
용문온천장
40년 가까이 운영되고 있는 유서깊은 가족탕입니다. 숙박 이용 요금은 4만5천원이며, 2인 초과시 1인당 30%의 요금이 추가됩니다. 비교적 오래된 곳이다보니 시설이 최신식은 아니지만 가족탕 크기가 넉넉한 편이며, 전통시장 옆에 위치하고 있어 접근성이 좋은 것이 장점입니다.
온양관광호텔
대온천탕과 노천탕으로 잘 알려진 곳입니다. 온양행궁터 위에 세워져 있어 운치있게 온천을 즐길 수 있는데요. 수시로 패키지 상품이 마련되어 있어 저렴한 비용에 이용할 수 있는 기회를 잡을 수 있습니다.